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업소개소 창업시 서류 및 절차
    카테고리 없음 2019. 3. 19. 14:08
    해당 구청(행정복지센터)에 본인이 창업하고자 하는 직업소개소를 등록하여 직업소개소 허가증을 받습니다.
       
    허가증을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등록신청서(구청에 비치)

    - 종사자명부(구청에 비치_등록기준지 기재 철저히)

    - 대표자와 상담원의 등록자격요건에 맞는 서류(자격증,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등)

    - 임대차계약서(대표자명의) 사본 1부
    - 대표자 및 종사자의 반명함판 사진 1장씩
    - 보증보험이나 공제가입증명서류

     

      
     
     해당구청으로부터 허가증이 나왔다면 그 다음은 해당구청 세무서에 가서
       아래와 같이 서류를 챙겨가서 사업자 등록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구청에서 받은 "직업소개소 등록증"
    밑에 사진에서 왼쪽 맨위에 있는 번호가
    등록번호 입니다.

       -임대차 계약서
       -대표자 주민등록증

    그럼 이렇게 사업자등록증이 나온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