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비치안경 부천점
    카테고리 없음 2018. 7. 13. 14:20

    부천역에 있는 다비치안경에서 안경 맞췄어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노안이 오는것 같아서  ㅠㅠ

    선글라스도 많네요

    요기 시력검사실에서 측정뒤
    가격 정하고 (렌즈와테 합이 이십만원)..
    다초점안경으로 했어요

    매장도 넓고 요런 서비스도 제공하네요

    드뎌 받은 안경인데요 안경은 잘 모르겠고, 안경곽과 안경 수건은 이쁘고 좋네요 ㅎㅎ

Designed by Tistory.